피파 온라인3 한국 최저 스텟 팀 4~5일차

2014. 6. 17. 21:10
저자 : Kurien

한동안 피파 온라인 글을 못썼네요 ㅠ

여러모로 바빠서 게임을 못했습니다.


그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카드 강화를 반복했더니 약 4~5명 정도가 은카가 되었네요.

사진은 다음 포스팅에 첨부할께요!

물론 아무리 저 정도 강화가 됐다고 하더라도 체감은 방금 만들어서 해본 0강 레벨 1 바르샤 팀 >= 제 전남 팀이였습니다. 

사실 스텟도 그리 차이나진 않지만요 ㅋㅋ


그동안 월드컵 경기도 브라질로 한번 이기고, 순위경기는 역시 패배 패배 패배 ㅠㅠ

월드컵 경기의 경우 멘탈을 회복할 겸 그냥 강한 팀이나 하자 하고 브라질을 했습니다.

우승 겨우 했던 것 같네요 ㅋㅋ


순위경기의 경우는...



안습 ㅠ

으아아아 암걸린다!

그래도 강화가 좀 되어있어서 그런지 이제는 쉽게쉽게 먹히진 않네요.

전처럼 5:0까진 아니고 이젠 후반에 애들 체력 딸려서 그런건지 2:1, 2:0 정도로 지는 ㅠㅠ 수준입니다.


그나마 오늘 지금까지 먹은 카드중 제일 고가의 카드가 나왔습니당 ㅋ



함식이형!

원래 싸구련데 5강짜리라 좀 받았네요.



그리고 제라드!

뭐 이 정도만 있어도 충분히 11명정도는 은카로 만들만한 돈이네요 ㅋㅋㅋ

카드가 똥값이에요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동영상 3개 올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전남 VS 인천(컴퓨터) 리그 경기



전남 VS 바르샤 순위 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