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온라인3 시작했습니다.

2014. 6. 6. 17:04
저자 : Kurien

요즘 영 할게 없어서 온라인 오프라인 게임 안가리고 해봤는데도 재미가 없네요.

그래서 예전에 했던 피파 온라인2가 생각나서 이번엔 피파 온라인3를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피온2에서 제가 했던 팀은 전 세계 최저스텟팀... ㅋㅋㅋ

인원 총 22명으로 한 포지션에 교체할 애까지 해서 두명씩 해서 키웠네요.


제가 제일 밑바닥부터 키우는걸 좋아해서 전 세계 최저스텟을 엑셀파일에서 뽑아다가 만들었는데,

전부 은카에 레벨 100이상 키워놨더니 로스터 패치로 정확히 11명이 날아갔습니다 ㅠㅠ

지금 생각나는건 "잉그스"라는 선수 하나뿐,,,


그 후로 접었다가 피온3에서 다시 시작하는데 이번에는 한국 최저 스텟팀입니다 ㅋㅋ

그나마 한국 애들이 로스터때 덜날아가더라구요.





물론 날아갈 것 같은 애들 몇몇이 보이긴 하네요.

새로 시작해서 리그는 아마추어로 했고, 순위 경기 두판 해봤는데 안습 ㅠㅠ

패스가 안됨,,, ㅋㅋㅋ


일단 피온3에서도 레벨업마다 스텟을 주긴 하니... 한번 이대로 키워보겠습니다.

아래는 몇판 해본 영상입니다.

참고로 아마추어 리그라서 흥미진진 하진 않으니 주의하시고, 순위 경기는 안습... 암 주의...


전남 드래곤즈(저) VS 수원 삼성 블루윙즈(컴퓨터:아마추어)


전남 드래곤즈(저) VS 부산 아이파크(컴퓨터:아마추어)



전남 드래곤즈(저) VS 아카데미카(유저:순위 경기) "암주의!!!"


못하는건 이해해주세요 ㅠㅠ
너무 오랜만에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