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홍세라의 미친 가이드...?

2013. 9. 13. 21:31
저자 : Kurien

이게 뭘까요??



간간히 보이는 무한도전 말풍선 ㅋ


아마 대전이로 너무 바껴버린 유저들을 위해 적응하기 위해 만든 프로그램같네요.


굉장히 화려한 몸매- 베가본드!ㅋㅋ

간단히 한번 봤는데.

완전히 처음 하는 유저 아니면 볼 이유도 없을거같아요...


그런데 5분 18초쯤... 이게 뭐다냐;;



잠시만요- 세라형님, 세라 구경하고 가실게요- ㅋㅋ


게다가 사운드 음소거 기능은 저도 처음알았네요;;;

지금까지 그냥 저 바만 맨 왼쪽으로 해서 껐는데;; ㅋㅋ


전체적으로 봤을 때 신규 유저를 위한 튜토리얼 영상 정도로 보이네요,

그래도 나름 재미 있으니 한번쯤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ㅋ


근데 더 중요한건


내일 또 점검이에요!!!

신규 유저도 좋고, 힘드신것도 알겠다만 게임 관리를 더 신경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