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구 망했습니당 ㅠㅠ ㅋㅋㅋㅋㅋㅋ

2013. 9. 11. 23:38
저자 : Kurien



모든것을 이해하게 해주는 사진 하나.jpg


예 겁나 안팔렸네요 ㅋㅋㅋㅋ


하트비트도 86개 남았어요 ㅡㅡ ㅋㅋ;

일단 뭐 큐브, 하트비트는 원가에만 팔아도 본전은 되니 상관없는데..

너무 무리하게 가격을 높였나봐요 ㅠㅠㅠㅠ

욕심좀 줄일껄...


하아... 에오스가 불쌍할게 아니라 내가 불쌍허네...

일단 내일 대전이 점검이 있는데,

스피넬이랑 재료템들은 어떻게 돼는지 잘 모르겠네요?

뭐 몇개 안되서 상관은 없는데, 없어진다는 사람도 있고

공지 보면 없어진다는 소린 따로 안적혀있는데;;


내일 되바야 알려나요??

일단 어쨌든 이득은 거의 못보고 끝났네요... 아마 가격 좀만 내렸으면 다팔렸을텐데


아쉬운 경매장 점검이였습니다...


23분 후면 대전이 패치가 시작되는군요

그럼... 아쉬움을 뒤로한채 내일 대전이 패치 끝나고 베가본드/다크템플러를 해본 후 올리겠습니다!

즐거운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