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경매장 점검이 시작됐습니다!

2013. 9. 10. 23:31
저자 : Kurien

먼저 제가 올린 오늘 경매장 점검에 관한 글 두개입니다.


예... 제가 기다려왔던 경매장 대란(경매장 점검) 입니다.

오늘 10일 23시부터 12일 대전이 점검 전 까지!!!


경매장에 더 이상 물품을 올릴 수 없습니다.

ㅎㅎㅎ

11시가 지난 시점에서 올려봤더니 안올라가네요^^

싱난다 ㅎㅎㅎ


아래 이미지들은 제가 올린 아이템을 찍은건데요 ㅋ

솔직히 좀 양심없게 올린것도 있긴한데,

안팔려도 어짜피 경매장 다시 열린 후에 팔면 되는거라

딱히 손해볼 일은 없겠네요.

이미 대부분의 아이템 시세가 천정부지로 솟아나고 있습니다!


하나만 파는것보다 여러개를 파는편이 잘팔릴 것 같아서!

이렇게 종류별로 골고루 올렸습니다.


11시 27분 현재 무중력 조각 전부랑 스피넬 조금, 적큐 조금, 불타는 심장 조금 팔렸네요.

어쨌든 이건 시간이 지나야 팔리게끔 올려놓은거라. 아마 내일 이시간쯤 되면 꽤나 팔려있을꺼라 생각합니다

만, 일단 지켜봐야죠 ㅎㅎㅎ;

다팔리면 4천은 족히 넘겠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팔릴게 분명하니 원금 2000만+ 1000만원정도만 이득 봐도 고맙겠네여.


내일 이맘때쯤에 결과를 올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