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열쇠 꾸러미 벌써 거의 다 팔렸어요!!

2013. 9. 9. 09:55
저자 : Kurien

제가 새벽에 출석체크 노가다를 했습니다.


열쇠 10개 + 열쇠꾸러미 2개를 받는건데요.

거기서 리미트 트윈소드가 하나 나왔네요~

근데 가격이 싼게 함정 ㅠㅠㅠ


그리고 여러 계정에서 모아온 열쇠꾸러미... 14개!!


본 서버는 시로코지만 스타트섭에 돈이 필요해서 스타트 서버에서 122만골드에 올렸는데....


어제 올리고 잤던 신비한 열쇠 꾸러미!!

벌써 거의다 팔렷네요


지금 경매장에 5개 남았어요!!

생각보다 더 잘팔리네요 ㅡㅡㅋ 저같은 서민은 이런 지름 못하는데 히히


얼른얼른 들어가셔서 열쇠꾸러미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