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에서 파이어폭스로 갈아탔습니다.

2014. 3. 10. 09:39
저자 : Kurien

저는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인터넷 브라우저 하면 크롬! 이라는 생각으로 크롬을 사용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램 2기가인 노트북 사용하면서 크롬의 메모리 사용량이 무지 크다는걸 깨달았네요.


오늘 막 노트북을 포맷하고 난 후에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여느때와 같이 크롬을 설치했습니다.



그런데 컴퓨터에 문제가 있던건지도 모르겠지만 자꾸 메모리가 부족하다는 경고창과 함께 크롬을 끄라고 나오기도 하고

인터넷에서 나오는 이미지도 정상적이지 않은 이미지 깨짐 현상이 계속 발생하더라구요.



공유기가 좋은게 아니라서 네트워크 상태도 좋지 않은 상황인데 CSS 부분까지 제대로 불러오질 못하네요.


그래서 그래픽 카드의 문제인가? 싶어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해봤습니다.

그런데 익스플로러에서는 멀쩡히 뜨는 이미지들...


믿었던 크롬에게 배신당한 것 같아서 섭섭하네요 ㅠ

어짜피 최근들어 크롬이 느려진 것 같기도 했지만 막상 바꾸려니 데이터 관리는 어떻게 해야할지 걱정부터 앞서구요.

크롬 동기화가 무지 편했는데... 물론 파이어폭스에도 동기화가 있긴 한데, 조금 더 귀찮은 것 같더라구요.


일단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갈아탈 마음은 추호도 없기 때문에 예전에 잠깐 써봤던 파이어폭스로 갈아탔습니다.



지금까진 별 문제 없는 것 같은데요.


지금 포스팅도 파이어폭스로 적고 있는데 적어도 이 브라우저는 사용한 만큼만 메모리가 올라가는 것 같네요.

크롬 사용할 때는 한정없이 메모리가 높아져서는 게임 하다가도 갑자기 메모리 부족하다고 나올 때가 있더라구요.


모든 컴퓨터에서 크롬을 사용했고 휴대폰에도 크롬 사용하고 있는데 이젠 모든 브라우저를 바꿔야겠습니다.

혹시 크롬 느리신 것 같으신 분들은 다른 브라우저로 바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