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에서 사라진 글이 복구됐네요!

2013. 11. 11. 19:13
저자 : Kurien

오늘 오전에 네이버 검색 상위에 노출되고 있던 글이 사라졌습니다.

네이버 검색 상위 노출되던 글이 사라졌습니다???라는 글을 올렸었는데

6시 30분쯤에 복구가 된 것 같습니다.

아직 완벽하게 복구가 된 것 같진 않구요.

라고 적고 있는데 정확히 7시 8분 완벽하게 복구가 됐네요.

아직 메일은 오지 않은 상황입니다.


사실 7시 8분 전에는 이렇게 블로그 탭을 눌러서 검색한것만 제 글이 상위에 노출 됐었는데,

아직 글이 안떠있는걸 찍으려고 통합 검색을 눌렀더니

이렇게 복구가 완료된 모습이 보이네요.

고생하셨을 네이버 직원분들께도 정말 감사합니다.

저 때문에 고생하셨을 생각 하니 죄송하기도 하네요!


복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이버가 더 맘에 들어질 것 같네요!

그보다 오늘 투데이는 망했네요 ㅠㅠ